2018/02 12

칭찬(稱讚)의 효과

稱讚 칭찬稱 일컬을 칭/저울 칭 讚 기릴 찬①(사람이 다른 사람을) 좋은 일을 한다거나 했다고, 또는 어떤 일을 잘 한다거나 했다고 말하거나 높이 평가(評價)하는 것②또는, (사람이 다른 사람의 행동(行動)이나 특성(特性), 또는 이룬 일을) 좋거나 훌륭하다고 말하거나 높이 평가(評價)하는 것 ■ 칭찬의 놀라운 25가지 효과 칭찬, 그 위대한 힘을 위해 1. 칭찬은 바보를 천재로 만든다.듣지도 보지도 말하지도 못했던 헬렌 켈러에게 기적을 만들어 주었다. 2. 칭찬은 저절로 확장된다.칭찬받은 사람은 다시 칭찬받으려 노력한다. 칭찬하고 칭찬하라. 3. 칭찬은 건강을 되살린다.몸에서 엔돌핀이 생성되기 때문이다. 4. 칭찬을 받으면 즐겁다.칭찬을 받으면 발걸음이 가벼워지고 콧노래가 나온다. 5. 돈은 짧고 칭찬..

1,000이란 강의

💯1,000이란 강의 1,000억에 대하여 어느 대기업의 성공한 CEO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하기로 했습니다. 많은 학생과 교수들은 그의 강연를 듣기 위해 몰려 들었지요. 그는 평소에 강연이나 인터뷰를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했기 때문에 그 기회를 놓칠 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의 강연을 듣기 위해 귀를 기울이고 있었습니다. 그는 등장하자 마자 칠판에 무언가를 적었습니다. “1,000억!” 그리고 강연을 시작했습니다. “전 재산이 아마 천 억은 훨씬 넘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다 알고 있었던 사실이라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여러분, 이런 제가 부럽습니까?” “네!” 여기저기서 대답이 들려왔습니다. 이 대답을 들은 그는 웃으며 강의를 시작했습니다. “지금부터 이런 부를 거두려면 어떻게 해야 ..

요하(홍산)문명과 소호(少昊)와 소전(少典)

요하(홍산)문명과 소호(少昊)와 소전(少典) |한국상고사미래를 위하여|조회 2617|추천 6|2012.09.23. 14:27http://cafe.daum.net/121315/CK3e/255 [밝은 앞날 되시기를][꿈은 이루어진다][꿈은 미래의 현실이다] 백두산 천지[ 영원히 살 것처럼 계획하고, 하루 살다 죽을 것처럼 실천하라.][ 이상 없는 현실은 무의미하고 현실 없는 이상은 존재할 수 없다.]------------------------------------------ 위 지역은 석관묘, 고인돌, 빗살무늬토기, 비파형동검의 주요출토지역으로 고대로부터 동이(東夷)라 불리던 고대한국인의 영역. 위 만주 서부 요하(홍산)문명지역에서아래와 같은 [천제단]들이 발견되었습니다. 5~6천년전 요하(홍산)문명의 천제..

임시사용승인 후 감리자 철수(감리원 배치)관련 [국토교통부 FAQ]

임시사용승인 후 감리자 철수(감리원 배치)관련담당기관국토교통부카테고리주택관련법령담당부서주택건설공급과등록일자2005.12.16수정일자2017.11.16첨부파일질의내용임시사용검사후 감리자 철수 가능 여부회신내용임시사용승인은 일부 잔여공사가 있거나 도로개설 등 사업승인조건의 일부가 미이행된 경우에 행정기관에서 취하는 행정처분사항으로서 잔여공사 또는 사업승인조건의 미이행 사항이 감리용역에 해당되는 경우 감리자는 현장에서 철수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임시사용승인을 받은 경우로서 감리용역에 해당되는 모든 분야별 감리원의 공정(업무)이 만료되었다고 사업주체 및 감리지정권자가 인정하는 경우 감리자는 당해 현장에서 철수 가능할 것입니다.자료출처 : 국토교통부 자주하는질문(FAQ) http://eminwon.molit.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