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한잔의 여유(餘裕)/일상의 여백(餘白)

발기부전의 원인찾기와 치료

양해천 2017. 2. 6. 00:25

 발기부전의 원인을 찾고 발기부전 치료제 자연 비아그라를 행하라!

오늘은 발기부전의 원인과 발기부전 치료제 이야기입니다.
 
사람으로 태어나 남여관계에 관해 관심이 없다면 거짓입니다.
 
남녀 불문하고 인간의 본능이라는 것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먹고, 싸고, 자고, 성욕...이런 인간욕은 한이 없지요.
 
해서 발기부전의 최고 정력강화제, 자연 비아그라로 발기부전의 벽을 넘어보시기 바랍니다.

올림픽 발상지인 그리스 아테네에 있는 희한한 조각상 하나가 관광객의 발길을 멈추게 하는 곳이 있습니다. 올림픽 스타디움 안에 인물석상이 하나 있는데, 앞뒷면의 두 남자를 가만히 들여다 보면 전혀 다른 모습에 놀라기 때문입니다.
 
앞쪽의 젊은 남자, 하지만 젊기만 했지 그의 거시기는 축 처진 채 불쌍하기까지 보이고, 뒷쪽을 돌아보면 건강하고 힘쎄게 생긴 거시기를 드러낸 그리고 젊음을 과시하는 노인의 모습이 장관입니다.
 
최고의 정력강화제?
아테네의 이 조각상은 운동과 섹스의 관계를 극명하게 드러낸 작품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즉 젊은이라도 운동을 안 하게 되면 노인만 못하고, 아무리 나이가 들었을지라도 운동을 하여 잘 가꾸면 젊은 사람 부럽지 않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발기부전 증상이 생기기 시작하면 사람들은 으레 보약이나 정력식품을 찾게됩니다. 하지만 세상의 어떤 정력강화제 보다도 더 뛰어난 것이 있습니다. 바로 뛰는 운동....요것이 해답입니다. 실제로 외국의 많은 성 의학자들은 성 문제를 혼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을 운동을 권하고 있다고 합니다.
 
발기부전의 치료제!
발기부전 치료제로 운동을 최고의 치료제로 보고 있는 성 의학 전문가들이 많습니다. 운동을 하면 왜 섹스가 강해지는가? 운동을 하면 혈행이 촉진되면서 신진대사가 좋아지고, 남성 호르몬도 자연 증가하면서 성욕이 증가 되기 때문입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혈액순환 촉진, 체중조절, 근력 강화, 지구력 증가, 혈청 지방과 콜레스테롤 저하, 혈압조절을 유도하고, 아울러 엔돌핀을 다량 생산해내면서 불안.초조 등의 스트레스를 물리칩니다.
 
발기부전 치료제 자연 비아그라!
발기부전 치료제는 비아그라만이 아닙니다. 뛰는 운동은 또한 혈관 벽의 탄력성을 도와주어 콜레스테롤로 만들어진 기름기가 혈관에 고착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혈관의 탄력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물질이 바로 산화질소로 이 물질이 혈관내벽 세포에서 필수 아미노산인 아르기닌과 산소에 의해서 생성됩니다.
 
산화질소가 많아지면 근육세포 내에서 c-GMP라는 물질이 많아져 혈관이 잘 늘어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혈관의 팽창을 도와주는 물질을 찾아내려고 연구하다가 발견해낸 것이 바로 발기부전 치료제인 비아그라입니다.
 
발기부전에 좋은 음식!
비아그라는 c-GMP 라는 물질이 몸 속에 오래 유지해 주도록 하는 약입니다. 아르기닌이 풍부한 콩 종류의 식품을 잘 먹고 공기가 맑은 곳에서 뛰는 운동을 많이 하면 신체 전체에 산화질소와 c-GMP가 많아져 모든 혈관들이 싱싱해집니다. 이것이 바로 최상의 발기부전 치료제이자, 노화를 방지하는 최상의 방법입니다.
 
발기부전의 원인!
최근 미국의 보스턴 뉴잉글랜드 연구소의 보고서에 의하면 40세 이상의 남성 600명을 대상으로 운동, 흡연, 비만 등의 인자가 발기에 미치는 정도를 8년간 추적 조사한 결과, 8년 후 17%의 남성에게서 발기부전의 증상이 나타난 것으로 드러났다고 합니다.
 
그중 가장 발기부전의 원인 중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운동 부족이었다고 하네요. 비만 상태에서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많이 마신 남성들은 발기에 문제가 생겼지만, 그 기간 동안 규칙적으로 운동은 해온 남성은 발기부전의 위험도가 크게 떨어졌다는군요. 또한 하루에 200칼로리를 운동으로 소모시킨 남성은 운동을 전혀 하지 않은 사람과 비교하여 발기불능의 가능성이 50%나 적었다고 합니다.
 
마치면서!
현대 사회에서 정력의 약화는 음식 섭취가 부족해서 생기는 것이 아니라, 스트레스와 운동 부족에 그 원인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뛰는 운동이야말로 스트레스 해소, 비만 예방, 남성 호르몬 증가, 자연 비아그라 생성, 항노화 효과 등으로 가장 좋은 성공 방법이며 성공에 이르는 첩경입니다.
 
발기부전으로 의욕이 상실된 당신!!!! 지금도 비싼 비아그라는 찾고 계시지는 아니신지요? 그건 일시적인 발기부전 치료제임에 틀림없지만, 장기적인 발기부전 치료제는 운동이라는거 다시 한 번 상기 하시기 바랍니다. 그걸 알면서도 운동은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테네의 축 처진 젊은 남성상이 될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