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한잔의 여유(餘裕)/비움과 채움

천상의 통찰(영화 천상의 예언중에서)

양해천 2017. 10. 12. 15:17

마음이 아니라 영혼으로 보라.

생명은 세상을 향해 열리기를 기다리며 우리앞에 있다.

조금만 더 자세히 보라.

볼 수 있는 눈을 발견하라


천상의 통찰

1. 우리는 마치 운명처럼 보이는 신비와 우연 그리고 동시성으로 가득한 세계에 우리가 살고 있음을 다시 발견하고 있다.

2.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신비에 눈을 뜰수록 우리는 완전히 세로운 세계관을 창조해 낼 것이다 그것은 우주를 에너지와 신성으로 정의하는 것이다.

3. 우리는 주위에 모든 것들, 모든 물질은 신성한 에너지로 구성되고 나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 에너지를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4. 이러한 관점에서 보면 우리 인간은 이 신성한 근원에서 떨어져 늘 불안을 느끼고 있다 그래서 서로를 지배하면서 에너지를 빼앗고 있다 인류의 갈등은 이러한 투쟁때문이다.

5. 무한한 에너지와 사랑으로 우리를 채우는 신성과 다시 연결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을 확장하여 더 높은 나를 자각하는 것이다.

6. 이러한 자각을 통해 우리는 지배하려는 고유한 패턴을 흘려보내고 명확한 진실과 사명을 발견할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새로운 단계의 현실을 향해 인류를 진보시키기위해 서로 돕고 있다는 것이다.

7. 그러한 사명을 추구할 때 우리가 가야할 방향과 일들을 알려주는 내면의 직관력을 발견할 수 있다 긍정적인 판단만을 한다면 우리의 사명에 대한 문들이 열리는 동시발생의 흐름이 나타날 것이다.

8. 많은 사람이 만나는 사람들의 더 높은 자아에 항상 에너지를 주는 이러한 진화의 흐름 속으로 들어오면 우리의 몸도 더 높은 에너지와 인식력으로 진화하는 새로운 문화를 세우게 될 것이다.

9. 이렇게 우리는 빅뱅부터 삶의 긍국까지 이르는 여행에 참가하고 있다. 그 긍국의 목적지는 우리의 몸에 에너지를 주입하여 마침내 보게될 천국으로 걸어들어가는 것이다.


- 영화 천상의 예언중에서 -

'차 한잔의 여유(餘裕) > 비움과 채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찬(稱讚)의 효과  (0) 2018.02.27
쿵푸팬더 명대사  (0) 2017.11.08
두령  (0) 2017.07.12
내 것이 아니면 모두 버려라!  (0) 2016.10.21
중용23장 - 영화 "역린" 명대사  (0) 2014.12.31